히어로게임 : 추천인 추도사

Leave a Comment
국내최대 규모, 국내최다 유저보유로 한게임 해보시면 다른데선 재미없어 못하실꺼예요.

히어로게임의 총본사라인 추천인 "추도사"(카톡 v7v7) 를 찾아주세요.

히어로게임 추천人:《추도사》(카톡 v7v7) 

  ☎ o1o.2879.8331

3.3%로 인하  24시 운영 중입니다. 총판 매장 문의 환영

안전하고 화끈한게임 즐기실수 있습니다.

항상 VIP로 모시겠습니다.




 국내 인지도 1등 게임 히어로게임

추천인 추도사 (카톡 v7v7) 모바일버전 업데이트

메이저급 일레븐게임 (구)땡큐게임, 로데오,엔조이게임

추천인: 추 도 사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특정 지역만 접속이 되도록 제한 둔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아니면 IP가 막혀 있어 우회 접속을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를 때 프럭시(proxy) 서버를 이용하거나 히어로게임 서버를 이용해 우회 접속하는 방법을 많이 사용합니다. 그런데 프럭시(proxy) 서버는 특정 사이트에 접속해서 접속 할려는 사이트의 주소만 입력하면 쉽게 사용 할 수 있어나 동영상의 재생이 안되는 등 제한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때 히어로게임 서버를 이용하는 방법을 이용하면 되는데 히어로게임 서버는 프럭시 서버와 다르게 켐퓨터에 몇 가지 설정을 해주어야 합니다. 그 설정 방법을 인도우 8 기준으로 알아 볼까 합니다.

먼저 제어판을 열기 위해 화면 왼쪽 모서리 부분으로 마우스를 가져 갑니다.
그럼 시작 화면으로 갈 수 있는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그럼 마우스 오른족 버튼을 클릭해서 메뉴 창이 나타나게 한다면 제어판을 열면 됩니다.

제어판 항목 중에서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를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여기서 빨간 네모로 표시된 부분을 클릭해서 새로운 연결을 설정하는 부분으로 이동 합니다.





그럼 새로운 네트워크 연결이 만들어 지게 됩니다.
여기서 이름 오른족에 보이는 아이콘을 클릭하게 되면 아래 처럼 '연결' 버튼이 나타남니다.



이제는 히어로게임 서버에 접속을 할 수 있는 권한이 있는 아이디와 암호를 입력를 입력해 줍니다.
아이디와 암호가 맞다면 히어로게임 서버를 이용 할 수 있는데 한번 인증이 되면은 아이디와 암호는 기역을 하고 있기 대문에 다음부터는 그냥 연결 버튼만 클릭해 주면 됩니다.



히어로게임 서버에 연결하면 아래와 같이 기존 연결과 히어로게임 서버 연결이 보입니다.
히어로게임 서버를 이용하게 되면은 속도가 느려지게 되므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연결이란 글자 옆에 검색색으로 표시된 별명을 클릭해 연결을 해제해 주면 됩니다.
Next Post최근 게시물 Previous Post이전 게시물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